레스토랑학: 식음료 서비스 인사이트 데이터베이스
Restaurantology는 레스토랑 산업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설계된 다중 유닛 식음료 서비스 인사이트 데이터베이스입니다. 15,000개 이상의 다중 유닛(2+) 레스토랑 컨셉과 회사를 보유한 Restaurantology를 통해, 여러분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대로 호스피탈리티 세그먼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.
펌로그래픽 마켓 세분화 기능은 총 유닛 수, 서비스 유형, 레스토랑 거래 지역 및 유닛 수준의 세부 정보와 같은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또한 집계된 가격 범위 및 소셜 평점 데이터를 검토하고, 상호작용적인 컨셉 소유권 및 부모 계층도 맵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.
테크노그래픽 마켓 세분화 기능을 통해 각 레스토랑 브랜드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및 기술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기술적인 격차, 경쟁 업체 및 잠재적인 파트너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. 게다가 POS, 온라인 주문, 음식 배달, 테이블 관리, 충성도, 채용 및 지원 추적 등 350개 이상의 공급업체 라이브러리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.
Restaurantology는 영업 대표, 영업 관리자, 마케팅 팀, 비즈니스 분석가, 스타트업 임원 및 기업이 포용적인 전망을 얻기 위해 사용되며, 영업 영역을 정의하고 기존 관객을 더 잘 세분화하고, 산업의 녹지 기회를 계산하고,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리고, 과거 데이터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Restaurantology를 활용하여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가장 완전하고 정확하며 최신의 레스토랑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용자들의 빠르게 성장하는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.